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ODAY

이전 제품  다음 제품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홍보자료

홍보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MAGAZINE]-자전거생활
작성자 인콘트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12 16:02:5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



국내 최고 자전거 매거진 자전거 생활에 저희 인콘트로 제품들이 소개되었습니다.



기능성과 편안함, 놀라운 가격대

다양한 자전거 부품과 용품을 취급하는 ㈜산타가 저렴한 가격에 기능성과 착용감을 모두 갖춘 멀티스카프 4종을 시판한다. 각기 디자인과 컨셉이 다르고 5~8천원 대의 놀라운 가격 때문에 4종을 
 
모두 구매해서 필요할 때 골라 착용하기에 좋다

개인 취향에 따라 혹은 물건의 종류에 따라 값비싼 한 가지 제품을 주구장창 애용하거나, 값싼 제품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골라 쓰는 경우가 있다. 어느 것이 나은지 단정하기는 어렵지만 패션 관련 제품은 아무래도 후자가 더 낫지 않을까. 다른 제품을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달라지고 선택의 폭도 넓기 때문이다.
 다양하고 특이한 자전거 부품과 용품을 선보이고 있는 ㈜산타가 이번에는 저렴한 가격대지만 기본기가 충실한 멀티스카프 4종을 시판한다. 5~8천 원 대의 가격은 한 번에 모두를 구매해도 2만 7000원 밖에 되지 않아 필요에 따라 골라 쓰는 재미를 누릴 수 있다. 

쿨스킨 멀티프(Cool Skin Multiff)
 
이름 그대로 냉감이 느껴지는 시원한 타입의 멀티스카프다. 봄~가을 시즌에 맞으며 코 부분에 펀칭 처리가 되어 호흡이 편하고 내부의 열기를 빠르게 배출시켜 김서림을 막아준다. 옆면에는 귀에 걸 수 있는 고리가 있어 흘러내리지 않는다. 자외선을 차단해 주고 쿨 원단을 사용해 착용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질리지 않는 블랙 컬러이며 가격은 5000원.   
 
쿨 엣지 멀티프(Cool Edge Multiff)
 
시원한 화이트 컬러와 앞뒤의 메시 소재를 달리해서 호흡과 열 방출에 효과적이다. 자외선을 막아주며 흡한속건의 기본기에 충실하다. 특히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귀걸이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코와 입이 닿는 앞부분에는 이중구조의 6각형 메시 조직을 적용해 내구성과 통기성이 우수하다. 뒤쪽에는 촘촘한 메시 소재를 덧대 내부의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준다. 무더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가격 6600원.  


에어로실버 멀티스카프(Aerosilver multi-scarf)
 
정통 스타일의 멀티스카프로 은이온(Ag+)을 원사에 함유해 인체에 유해한 세균과 냄새 등을 방지해 주며, 원적외선 방출로 혈액순환도 촉진해 주는 특수 소재를 사용했다. 자외선 차단, 흡습속건 기능은 기본. 특히 악취 제거에 탁월해서 장시간 착용하다 보면 호흡을 통해 냄새가 스며들어 불쾌해지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블루를 바탕으로 주황색 도안을 넣은 디자인은 세련미를 더해준다. 가격 7000원.     

쿨 바라클라바 
 
머리 전체를 감싸는 바라클라바 타입으로 3D 입체 디자인으로 김서림을 막아주고 원단이 얇아 착용감이 가뿐하고 시원하다. 사방 스판형 소재로 시원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흡습속건의 하이텍 쿨 원단을 사용했다. 자외선을 차단하고 얼굴 윤곽에 맞춘 스판 밴딩 처리로 착용감이 편안하다. 40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도 장점. 바라클라바는 착용 시 얼굴을 지나치게 압박하거나 어딘가 어색함을 느끼기 쉬운데 초경량 스판 원단으로 이런 불편이 없다. 코와 입 부분은 별도의 고리로 감싸 과격한 움직임에도 뒤틀리지 않고 얼굴과 잘 밀착시켜준다. 앞쪽은 가슴 아래까지 내려와 한여름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다. 가격 8400원. 
 

[출처: 자전거생활] http://www.bicyclelife.net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